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찌 GG 캔버스 야구 모자 구매 후기
    상품 리뷰 2020. 10. 22. 00:47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찌 GG 캔버스 야구 모자 구매 후기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먼저 간략한 정보입니다.

    GG 캔버스 야구 모자

    2018 캐리오버 컬렉션

    제조자: 구찌

    제조국: 이태리

    수입자: (유)구찌코리아

    시그니처 웹 장식의 오리지널 GG 패브릭

    베이지/에보니

    코튼 라이닝

    뒷면의 조절 가능한 후크-루프 잠금 장치

    Made in Italy

    품질보증기준: A/S 보증기간 2년 (상품 이상 시 무상수선, 고객의 부주의로 판단되는 경우 유상수선)

    (출처 구찌 코리아)

    뽁뽁이와 함께 상품 포장상태는 매우 양호했습니다.

     

    구찌 보증서랑 포장도 예쁜 리본으로 보기 좋네요!

    모자는 구찌 주머니에 담겨서 약간은 투박하게 왔네요 ㅎㅎㅎ

    그래도 안전하게 이중으로 되어있으니 기분 좋습니다!

    실물도 사진이랑 똑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모델은 가수 지코가 쓰고 나와서 유명해졌죠

    촉감도 고급 지고 너무 덥게 두껍거나 하지 도 않네요

    역시 옆모습도 너무나 이쁘고 디자인은 마음에 쏙 듭니다.

    앞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화려하지도 않고 구찌 특유의 고유 디자인을 강조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길이 조절하는 곳은 찍찍이로 되어있네요

    겉은 가죽으로 되어있고

    마감 처리도 꼼꼼해서 튼튼해 보입니다.


    모자 안쪽은 간단한 세탁 주의 안내사항이 있네요

    근데 유튜브나 다른 블로그 보니 저 안내 부착 태그가 검정으로 돼있는데

    왜 내껀 흰색으로 되어 있지? 이건 좀 별로였습니다 ㅠㅠ

    검정으로 되어있으면 때가 잘 타서 개인적으로는 쓰고 싶은 마음이....

    그래도 쓰면 안 보이는 곳이지만 이건 전 모델이 더 나았는데 왜 그랬지 옥에 티!!

     

    구찌 삼색 디자인이 들어가서 심심할 수 있는 부분에 포인트를 준 부분도 마음에 들었고요

    마감 처리도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안쪽에 구찌 로고 새겨져 있고요!

    전체적으로 총평하자면 착용감도 좋고 완성도나 내구성 디자인 면에서도

    몇몇 아쉬운 부분을 제하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세탁 안내사항이 조금 마무리가 부족하고 색상이 기존에 검정이었으면 좋겠다는 게 아쉬웠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