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320d GT Luxury 출고기
    상품 리뷰 2020. 10. 22. 00:36

    열심히 해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니 나에게도

    당연히 상(?)을 줘야겠지?

    남자의 로망 바로 수입차 아니겠는가?

    나 스스로의 상은 또 다른 자극제가 될 것 같았다

    그렇게 나는 나에 대한 스스로의 첫 상으로 요놈을

    데려왔다

    마침 프로모션도 있고 딜러도 좋아서

    좋은 가격에 산 것 같다

    이건 다른 고객이 찜했는데

    딜러가 설득해서 1대 남은 재고가 나한테 왔단다

    운이 좋았다

    왜 수많은 차 중 선택한 게 BMW 3GT

    왜 하필 3GT?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실용성

    BMW 5시리즈는 큰 사건이 있었고ㅋㅋㅋㅋ

    이건 자세히 언급 안 하겠다

    벤츠E클은 뒤에 220d 요런 식으로

    마크가 붙는 게 개인적으로 싫었고

    금방 구형되는 게 싫어서ㅜㅜ

    난 아재 근성이 있는지 왠지 유행 타는 게 너무 싫어

    ㅋㅋㅋ 그래서 차 색도 은색.. 쿨럭

    벤츠는 2023년쯤 풀체인지 된다는데

    이거 타다가 그때쯤 또 상황 좋음

    바꾸면되지않겠는가?ㅋㅋ ㅋ 나름 긍정 마인드

    3GT는 왜건과 세단의 딱 중간단계

    실용성도 있고 라인도 멋지고 디자인은 딱 좋다

     

    •  

     

    BMW 3gt

    재생 수8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BMW 3gt

    특히 나처럼 장거리 주행이 많은 경우 너무 좋을 듯하다

    동급 차랑 대비 차도 실물로 보면 굉장히 커서 좋았다

    연비도 리터당 14km 정도 얼마나 실용적인가

    사은품도 우산 키 커버 등 빵빵하고요

    코팅하고 센터에서 업어왔을 때

    지금까지 너무 만족하고 타고 있음

    다음 애마 업을 때까지 화이팅!

    또 달려 봅시당

    -Columnist Simon Jung-

     

    댓글

Designed by Tistory.